하루 한 줄 응원

아무도 가지 않은 길에 사람들이 다니면서 발자국을 남기면 그것이 점점 굳어져 길이 된다. 생각하는 방식에도 흘러가는 길이 있다. 익숙한 사고방식이 쌓여 생각의 패턴이 되고 그것이 고정관념이 되어 내 삶을 지배하게 된다.

News

알앤에프케미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주식회사 알앤에프케미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매직카퍼 마스크 후원품 전달

관리자 | 2023-05-31 | 조회 542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주식회사 알앤에프케미칼은 지난 5월 23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매직카퍼 다회용 마스크 1,050개 8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주식회사 알앤에프케미칼은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기업으로 석유화학, 합성수지, 플라스틱 필름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성 레진 및 컴파운드, 특수 필름 및 각종 응용제품, 항균성 소재와 친환경 바이오 소재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으며 새로운 사업을 창조하여 지속적인 나눔과 성장을 만들어 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후원한 매직카퍼 마스크는 항균력 99.9%의 구리항균 입자가 필름 내부까지 고르게 분포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며 감염병에 취약한 장애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동일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 분들의 건강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후원하게 됐으며 이번 후원품 전달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배려와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장애인복지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출처 : 한국사회복지저널(https://www.ksw-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