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줄 응원

인생에서 피할수 없는 시련과 아픔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는가?. 시련은 시간에 풍화되어 재구성되고 회복은 언제나 아름다운 이야기로 남는다.... 고난에 주저안지 않고 오히려 이것을 극복한 스토리는 자신만의 인생의 멋진 콘텐츠가 된다..아픔을 낫지 않는 상처로 내버려 두지 않고 꽃처럼 피워낸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용기를 준다...

Technology

기술과 Solution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합니다.

기술 동향

EU 포장 폐기물 규정이 최종 단계 진입

관리자 | 2024-03-27 | 조회 271

유럽 규제 당국은 월요일 2022년부터 진행 중인 전면적인 새로운 지속 가능성 및 안전 규정을 채택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최신이자 마지막 3부작 협상은 유럽 의회와 이사회 사이에 잠정적인 정치적 합의를 도출했다. 이는 지난 11월과 12월에 의회와 의회가 제안된 포장 및 포장 폐기물 규정에 대한 입장을 채택한 데 따른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이사회 회원국 대표와 의회 환경위원회가 협정을 승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본문은 두 기관에서 공식적으로 채택되어야 하며 규정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후 18개월 후에 발효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원래 202211월에 포장 및 포장 폐기물 지침(Packaging and Packaging Waste Directive)을 대체할 규정을 제안했습니다. 제안된 규정은 이후 업계의 강력한 로비의 대상이 되어 의회의 조사를 촉발했습니다. 의회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협정은 2030년까지 5%, 2035년까지 10%, 2040년까지 15%의 포장 감소 목표를 설정합니다. 위원회는 월요일 합의가 "시장에 출시된 모든 포장재에 대한 지속 가능성 요구 사항의 대부분과 위원회가 제안한 주요 목표를 유지한다"고 밝혔으며, 이는 부분적으로 2030년까지 모든 포장재를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방식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요구했습니다.
 

*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 접객업, 조미료, 과일 및 채소에 사용되는 소형 화장품 및 세면용품을 위한 경량 비닐 봉지와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을 포함한 특정 포장 형식이 제한됩니다.

 

* 재활용 소재: 월요일 합의는 2030년과 2040년 플라스틱 포장재의 최소 재활용 함량 목표를 유지하며, 퇴비화 가능한 플라스틱 포장재를 포함한 일부 예외를 포함합니다.

 

* 바이오 기반 함량: 이 규정이 발효된 지 3년 후, 이 협정은 위원회가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포장재의 발전을 평가하고 그에 따라 지속 가능성 요구 사항을 제정하도록 강제할 것입니다.

 

* 불필요한 포장: 전자 상거래 및 운송 포장은 빈 공간 비율이 50%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