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줄 응원

목표는 인생 전반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신선한 자극제이자 활력소이다. 나태함을 멀리하고 마음을 긴장시키고 적극적인 행동을 유발한다. 이는 또 자신의 인생을 더 많이 사랑하겠다는 다짐이며 좀 더 적극적이고 도전적으로 삶을 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렇듯 분명한 삶의 목표를 세우면 해야 할 일이 뚜렷이 보이고 열심히 살아가는 이유를 깨달을 수 있다. 오늘 하루도 열심히^^

News

알앤에프케미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알앤에프케미칼,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 숨쉬기 편한 매직카퍼 마스크 기부

관리자 | 2021-03-10 | 조회 783

알앤에프케미칼,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 숨쉬기 편한 매직카퍼 마스크 기부

매직카퍼 마스크 1000만원 상당 기부
다회용 마스크…친환경 마스크로 주목

 

사진설명마스크 기부에 참석한 개그맨 임종혁, 기상캐스터 박하명, 알앤에프케미칼 박동일 대표, 한국장애인녹색재단 최승원 이사장, 개그맨 장윤석.

알앤에프케미칼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에 1000만원 상당의 `매직카퍼 마스크`를 기부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얼어붙은 사회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다고 3일 밝혔다.

알앤에프케미칼은 항균·항바이러스 플라스틱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생활 방역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매직카퍼 마스크는 내피가 입과 코 그리고 손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며, 비말 차단이 탁월하고 숨쉬기 편한 특징이 있다. 또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마스크로써 일회용 마스크 폐기물에 의한 환경 오염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친환경 마스크로 평가 받고 있다.

이 날에는 동양인 테너 최초로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콩쿠르에서 우승하고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애국가 독창을 한 한국장애인녹색재단 최승원 이사장과 최근 MBC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하며 예쁜 미모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반전 매력을 뽐낸 기상캐스터 박하명, 약 107만명이 구독하는 대한민국 대표 유튜브 코미디 채널, 낄낄상회에서 건강한 웃음을 전달하는 개그맨 장윤석, 개그맨 임종혁이 한 자리에 모여 진행되었다.

또한 알앤에프케미칼은 최승원 이사장과 기상캐스터 박하명, 낄낄상회의 개그맨 장윤석, 임종혁과 함께 `너를 위해 또 나를 위해(For me, For we)`라는 주제의 `WE해 캠페인`을 이어나기로 했다. 박동일 알앤에프케미칼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워진 시기일수록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보호가 소홀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03/204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