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줄 응원

인간관계의 밑바탕에는 신리가 있다. 신뢰란 모든 관계에 근본이 되는 가장 중요한 도(道)이며, 사람 사이의 모든 일은 신뢰에서 시작된다. 노자가 말했듯이 욕심을 버리고 물처럼 유연하고 소박하게 어떠한 상대도 받아들일 수 있는 유연함과 상대방을 존경하며 자기를 항상 낮은 곳에 두는 겸손함은 물이나 공기처럼 상대에게 스며들어 확고한 신뢰를 낳는다.

News

알앤에프케미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알앤에프케미칼, 태백시 복지증진을 위한 다회용 항균 마스크 1,000매 후원

관리자 | 2023-05-15 | 조회 3020

     

[유교신문]

 

경기도 하남시의 ㈜알앤에프케미칼(대표 박동일)은 지난 5월10일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다회용 항균 마스크를 태백시에 지정 기탁했다.

㈜알앤에프케미칼은 2007년에 설립된 업체로 항균성 소재와 친환경 바이오 소재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항균필름(항균동 필름)을

생산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업체로 주로 학교나 공공기관 등 항균필름을 공급 중인 업체이다.

이번에 태백시에 후원한 마스크는 항균구리필름이 포함된 특수 재질의 제품으로 ‘매직카퍼’라는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이 마스크는 KF마스크 등과 같이 사용 후 폐기하지 않고 세탁을 통해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항균 마스크로 알려져 있다.

박동일 ㈜알앤에프케미칼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는 해제됐지만,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는 점점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마스크 구입이 부담이 될 수 있는 취약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앤에프케미칼은 2022년에 이어 태백시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복지 기관·단체 등 활발한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전남표 기자